크라운 마크는 내부 베젤 부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잠수함 제품은 매우 실용적이며 디자인도 매우 유행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Daily Watch 레플리카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Lorex의 가장 인기있는 모델 중 하나이며 지금 그것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인기가 많은 모델이지만 지금은 기다릴 수 없고 매장을 직접 방문할 때 재고가 있어야만 구매가 가능해 값이 높은 잠수함 제품이다.

새로운 Lorex submarer 제품은 기존 submarmer보다 약간 큽니다.

출시와 동시에 매우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깨끗한 남성적인 이미지가 많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으로, 일상 시계로 만들기 쉬운 동시에 기본적인 서브마리너 디자인을 잘 보여준다.

도입 모델의 경우 녹색 세라믹 베젤이 달린 블랙 잠수함 제품입니다.

새롭고 세련된 신모델로, 여전히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무광강으로 만든 케이스를 적용해 스포티하고 긁힘에 강한 면을 가지므로 시계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측면은 광택이 나는 강철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도시 방향에서는 용두의 홈형을 적용하여 그립을 높이고 다이버 시계처럼 방수성능이 높도록 나사식으로 제작하였다.

머리에 직접적인 충격을 방지하기 위해 양쪽으로 케이스를 디자인하는 감각을 볼 수 있다.

베젤은 다이버워치 기능을 갖춘 회전식 베젤이다.

톱니형 베젤 림은 그립을 향상시키고 베젤을 편안하게 회전시킬 수 있게 한다. 내부에는 녹색 세라믹으로 제작된 베젤에 은색으로 각인된 베젤의 이미지를 나타내며 스포티한 외관과 서브마리너 특유의 외관을 보여주고 있다.

12시 방향의 역삼각형 각인의 큰 발광점이 그 지점을 잡고 있으며, 비늘과 숫자는 깔끔하게 각인되어 다이버워치 스타일을 만든다.

다이얼은 깨끗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검은색 색상으로, 녹색 베젤과 검은색 다이얼이 조합된 새로운 모델이다.

다이얼 경계는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 두 번째 척도로 그려진다.

시적 성격이 중요한 모델인 만큼, 야간 물에서도 높은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색인에 흰색 라이트 페인트를 넣고 깨끗하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잠수함 특유의 매력을 더한다.

3시 방향에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날짜창을 추가하고, 12시 지수에 따라 크라운 로고와 브랜드명을 포함한다.

그리고 6시에는 색인 위에 제품 특징과 제품 이름이 표시되어 있어 빈 공간을 잘 채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형 손으로 로렉스에게는 기분 좋게 해주지만, 시야를 높이기 위해 은손에도 발광 페인트를 첨가한다.

에 발행했습니다
Uncategorized(으)로 분류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